728x90 AdSpace

  • Latest News

    12/05/2015

    [Lirik] Sunggyu (INFINITE) - The Answer [Hangul/Romanized/English]


    KIM SUNGGYU (INFINITE) - THE ANSWER
    2nd Mini Album "27"
    11 Mei 2015

    Lirik : JW, ZOOEY
    Komposer : JW, ZOOEY
    Aransemen : JW, ZOOEY




    I want you back 난 네가 없으면
    I want you back nan nega eopseumyeon
    I want you back if I don’t have you
    가슴이 턱 막혀서 숨을 쉴 수가 없어
    gaseumi teok makhyeoseo sumeul swil suga eopseo
    My heart closes up so I can’t breathe
    I want you back 네가 없는 내 모습
    I want you back nega eomneun nae moseup
    I want you back i’ve never imagined myself without you
    상상해본 적 없고 원해 본 적도 없어
    sangsanghaebon jeok eopgo wonhae bon jeokdo eopseo
    I’ve never wanted it either

    너여야만 해
    neoyeoyaman hae
    It has to be you
    타오른 내 심장은
    taoreun nae simjangeun
    My burning heart says
    아니면 안돼
    animyeon andwae
    It can’t be without you
    내 질문의 대답은
    nae jilmunui daedabeun
    The answer to my question
    갈색 머리부터 하얀 발끝까지
    galsaek meoributeo hayan balkkeutkkaji
    From your brown hair to your white feet
    내 것이어야 해
    nae geosieoya hae
    You have to be mine

    I want you back 난 네가 없으면
    I want you back nan nega eopseumyeon
    I want you back If I don’t have you
    우두커니 멈춰서 움직일 수가 없어
    udukeoni meomchwoseo umjigil suga eopseo
    I would just stand there not able to move
    I want you back 네가 없는 내 모습
    I want you back nega eomneun nae moseup
    I want you back me without you
    맹세코 단 한번도 생각해 본 적 없어
    maengseko dan hanbeondo saenggakhae bon jeok eopseo
    I swear I’ve never thought about it before

    너여야만 해
    neoyeoyaman hae
    It has to be you
    타오른 내 심장은
    taoreun nae simjangeun
    My burning heart says
    아니면 안돼
    animyeon andwae
    It can’t be without you
    내 질문의 대답은
    nae jilmunui daedabeun
    The answer to my question
    갈색 머리부터 하얀 발끝까지
    galsaek meoributeo hayan balkkeutkkaji
    From your brown hair to your white feet
    내 것이어야 해
    nae geosieoya hae
    You have to be mine

    모두 다 돌아서려 할 때마다
    modu da doraseoryeo hal ttaemada
    whenever people tell me to turn away
    얼어붙어 발걸음이
    eoreobuteo balgeoreumi
    My footsteps freeze
    외면하려 귀를 막아도
    oemyeonharyeo gwireul magado
    I try to turn away and cover my ears
    계속 들려 그 목소리
    gyesok deullyeo geu moksori
    But I keep hearing your voice
    Cuz I belong to you
    And I wish you belong to me

    너여야만 해
    neoyeoyaman hae
    It has to be you
    네가 아니면 안돼
    nega animyeon andwae
    It can’t be without you
    나의 순간부터 영원까지 전부
    naui sunganbuteo yeongwonkkaji jeonbu
    From this moment to forever, all of it
    너이길 바래
    neoigil barae
    I hope it’s you
    그러길 바래
    geureogil barae
    I hope so

    너여야만 해
    neoyeoyaman hae
    It has to be you
    타오른 내 심장은
    taoreun nae simjangeun
    My burning heart says so
    네가 아니면 안돼
    nega animyeon andwae
    It can’t be without you
    내 질문의 대답은
    nae jilmunui daedabeun
    The answer to my question
    내 모든 기쁨도 내 모든 슬픔도
    nae modeun gippeumdo nae modeun seulpeumdo
    All my joy All my sadness
    너이길 바래 그러길 바래
    neoigil barae geureogil barae
    I hope it’s you I hope so

    너여야만 해
    neoyeoyaman hae
    It has to be you

    I want you back
    Yes I want you back, girl

    Credits :
    Korean: music.daum
    Rom: dragonshine
    Eng: Popgasa
    • Blogger Comments
    • Facebook Comments

    0 komentar:

    Post a Comment

    Item Reviewed: [Lirik] Sunggyu (INFINITE) - The Answer [Hangul/Romanized/English] Rating: 5 Reviewed By: Play K-Pop Music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