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AdSpace

  • Latest News

    25/07/2015

    [Lirik] TVXQ (Yunho) - Champagne [Hangul/Romanized/English]


    TVXQ (YUNHO) - CHAMPAGNE
    Spesial Album "RISE AS GOD"
    20 Juli 2015

    Lirik : Jam Factoy, Mafly
    Komposer : August Rigo, Peter Tambakis, Ryan S.Jhun
    Aransemen : August Rigo, Peter Tambakis, Ryan S.Jhun


    이 막이 올라, we got something

    i magi olla, we got something
    The curtains are rising, we got something
    화려한 스파클링 속의 마블링
    hwaryeohan seupakeulling sogui mabeulling
    The marbling inside the bright sparkling
    너란 crystal 정말 my style
    neoran crystal jeongmal my stile
    You’re a crystal, you’re really my style
    모르겠니 거짓이 아닌 진실
    moreugenna geojisi anin jinsil
    Don’t you know? This isn’t a lie, this is the truth
    오늘 따라 좋은 Cherry Scent
    oneul ttara joheun Cherry Scent
    It’s even better today, your cherry scent

    이런 날에 어울리는 은은한 달빛
    ireon nare eoullineun euneunhan dalbit
    On a day like this, the soft moonlight feels good
    너무 당연한 너의 특별함
    neomu dangyeonhan neoui teukbyeolham
    Your specialness is so natural
    투명한 잔에 비친 완벽함
    tumyeonghan jane bichin wanbyeokham
    Perfection reflected in a clear glass

    수많은 사람들 속에 유난히 빛나
    sumanheun saramdeul soge yunanhi bitna
    You shine brighter than anyone else
    차올라 아찔한 느낌에 입술이 말라
    chaulla ajjilhan neukkime ipsuri malla
    The breathtaking feeling rises, my lips get dry
    쉽지는 않겠지만
    swipjineun anketjiman
    It’s not easy
    너를 위한 잔을 채워
    neoreul wihan janeul chaewo
    but I’ll fill up a glass for you
    한입에 느껴진 전율
    hanipe neukkyeojin jeonyul
    I feel it with just one sip,
    only one only one yeah

    달콤한 향기 한 모금
    dalkomhan hyanggi han mogeum
    One sip of your sweet scent
    빠진 것 같아 난 조금
    ppajin geot gata nan jogeum
    I think I’ve fallen for you a little

    Woo Awe baby 짜릿함이 파고드는 순간
    Wo Awe baby jjarithami pagodeuneun sungan
    Woo Awe baby, the moment this electric feeling digs inside
    (마주친 두 눈이 아슬아슬)
    (majuchin du nuni aseulaseul)
    (Our eyes have met, it’s getting dangerous)
    Woo Awe Baby 무슨 말이 필요해
    Woo Awe Baby museun mari pilyohae
    Woo Awe Baby, what words are needed?
    Girl I only want you tonight

    Got only one DAY, only one TAKE, only one CHANCE
    only one TAKE, only one CHANCE
    Girl I only want you tonight
    Got only one DAY, only one TAKE, only one CHANCE
    only one TAKE, only one CHANCE
    Girl I only want you tonight

    유려히 빛나는 입술
    yuryeohi bitnaneun ipsul
    Your lips shine,
    감상만 하는 건 실수
    gamsangman haneun geon silsu
    just looking would be a mistake
    감각이 마비된 이유
    gamgagi mabidoen iyu
    My senses have dulled
    입맞춤 그리고 전율
    ipmatchum georigo jeonyul
    because of our kiss and I shudder
    터지는 별을 본 이후
    teojineun byeoreul bon ihu
    After I saw a star explode,
    다른 건 따분해 전부
    dareun geon ttabunhae jeonbu
    everything else is boring
    유일한 감동의 갈구
    yuilhan gamdongui galgu
    My only desire for emotion,
    너로 다 채우고 싶어 Ohhhh
    neoro da chaeugo sipeo Ohhhh
    I wanna fill it with you
    You don’t know,
    조급하게 널 바라지 않아
    jogeuphage neol baraji anha
    I won’t quickly leave you
    Yes, You know,
    흔들리는 눈빛 속일 수 없어
    heundeullineun nunbit sogil su eobseo
    can’t hide your shaking eyes
    깨고 싶지 않아
    kkaego sipji anha
    I don’t wanna wake up
    꿈만 같은 오늘 밤
    kkumman gateun oneul bam
    from this dream-like night
    어느새 너도 모르게
    eoneusae neodo moreuge
    Now without knowing, you’ll be my
    only one only one yeah”

    혀 끝에 퍼진 이 느낌
    hyeo kkeute peojin i neukkim
    This feeling spreads on the tip of my tongue
    피할 수 없어 난 지금
    pihalsu eobseo nan jigeum
    I can’t escape it right now

    Woo Awe baby 짜릿함이 파고드는 순간
    Wo Awe baby jjarithami pagodeuneun sungan
    Woo Awe baby, the moment this electric feeling digs inside
    (마주친 두 눈이 아슬아슬)
    (majuchin du nuni aseulaseul)
    (Our eyes have met, it’s getting dangerous)
    Woo Awe Baby 무슨 말이 필요해
    Woo Awe Baby museun mari pilyohae
    Woo Awe Baby, what words are needed?
    Girl I only want you tonight

    Got only one DAY, only one TAKE, only one CHANCE
    only one TAKE, only one CHANCE
    Girl I only want you tonight
    Got only one DAY, only one TAKE, only one CHANCE
    only one TAKE, only one CHANCE
    Girl I only want you tonight
    Girl I only want you tonight

    I only want you with chu-
    지울 수가 없는 이 mood 우린 아마 cheers
    jiul suga eommneun i mood urin ama cheers
    I can’t erase this mood, we’ll be saying cheers
    I only want you ma boo
    내가 취했듯 너도 내게 취하길
    naega chwihaetdeut neodo naege chwihagil
    I hope you get drunk with me like I am with you
    I only want you I only want you
    so what can I do
    I only want you I only want you
    Girl I only want you
    I only want you with chu-
    누가 먼저랄 것 없이 부딪혀 온 cheers
    nuga meonjeoral geot eobsi budichyeo on cheers
    It doesn’t matter who is first, it’ll come, cheers
    I only want you

    Ooo Awe baby
    넘칠 듯이 채워지는 순간
    neomchil deusi chaewojineun sungan
    the moments are being filled and overflowing
    (젖어든 숨소리 차츰 차츰)
    (jeojeodeun sumsori chacheum chacheum)
    (The sound of our breaths get wet, slowly)
    Ooo Awe Baby 그림 같은 너와 나
    Oo Awe Baby geurim gateun neowa na
    Ooo Awe Baby you and I are like a picture
    Girl I only want you tonight

    Got only one DAY, only one TAKE, only one CHANCE
    only one TAKE, only one CHANCE
    Girl I only want you tonight
    Got only one DAY, only one TAKE, only one CHANCE
    only one TAKE, only one CHANCE
    Girl I only want you tonight

    Credits :
    Korean: music.naver
    Rom: Jade
    Eng: popgasa
    • Blogger Comments
    • Facebook Comments

    0 komentar:

    Post a Comment

    Item Reviewed: [Lirik] TVXQ (Yunho) - Champagne [Hangul/Romanized/English] Rating: 5 Reviewed By: Play K-Pop Music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