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AdSpace

  • Latest News

    20/08/2015

    [Lirik] Girls' Generation - Lion Heart [Hangul/Romanized/English]


    GIRLS' GENERATION - LION HEART
    5th Album "Lion Heart"
    19 Juli 2015

    Lirik : Jam Factory, Joy Factory
    Komposer : Sean Alexander, Darren `Baby Dee Beats` Smith, Claudia Brant 
    Aransemen : Avenue 52, Darren `Baby Dee Beats` Smith



    Taeyeon, Sunny, Tiffany, Hyoyeon,
    Yuri, Sooyoung, Yoona, Seohyun, All

    Oooh 너와 나 첨 만났을 때
    Oooh neowa na cheom mannasseul ttae
    Oooh when I first met you
    Oooh 마치 사자처럼 맴돌다
    Oooh machi sajacheoreom maemdolda
    Oooh you circled me like a lion
    기회를 노려 내 맘 뺏은 너
    gihoereul noryeo nae mam ppaeseun neo
    You looked for a chance then stole my heart

    Ah 넌 달라진 게 없어 여전해
    Ah neon dallajin ge eobseo yeojeonhae
    You haven’t changed, you’re still the same
    난 애가 타고 또 타
    nan aega tago tto ta
    But I’m burning up, burning up inside
    사냥감 찾아 한 눈 파는 너
    sanyanggam chaja han nun paneun neo
    You look at other places, looking for your next prey

    수백 번 밀어내야 했는데
    subaek beon mireonaeya haetneunde
    I should’ve pushed you away hundreds of times
    수천 번 널 떠나야 했는데
    sucheon beon neol tteonaya haetneunde
    I should’ve left you hundreds of times

    Tell me why
    왜 맘이 맘이 자꾸 흔들리니
    wae mami mami jakku heundeullini
    Why does my heart keep shaking?
    난 여기 여기 네 옆에 있잖니
    nan yeogi yeogi ne yeope itjanhni
    I’m right here, right next to you
    정신 차려 Lion heart
    jeonsin charyeo Lion heart
    Snap out of it, lion heart
    난 애가 타
    nan aega ta
    My love is burning
    내 맘이 맘이 더는 식지 않게
    nae mami mami deoneun sikji anhge
    My heart won’t cool down
    난 여기저기 뛰노는 너의 맘
    nan yeogijeogi ttwinoneun neoui mam
    I wanna tame your heart that jumps around
    길들일래 Lion heart
    gildeurillae Lion heart
    From here to there, Lion heart

    OhOhOh OhOhOhOhOh
    OhOhOh OhOhOhOhOh

    Oooh 넌 자유로운 영혼 여전해
    Oooh neon jayuroun yeonghon yeojeonhae
    Oooh you’re a free soul, you’re still the same
    충실해 본능 앞에
    chungsilhae bonneung ape
    You stay true to your instincts
    지금 네 옆에 난 안 보이니
    jigeum ne yeope nan an boini
    Can’t you see me in front of you?

    수백 번 고민 고민해봐도
    subaek beon gomin gominhaebwado
    I think about it hundreds of times
    수천 번 결국 답은 너인데
    sucheon beon gyeolguk dabeun neoinde
    But a thousand times, the answer is you

    Tell me why
    왜 맘이 맘이 자꾸 흔들리니
    wae mami mami jakku heundeullini
    Why does my heart keep shaking?
    난 여기 여기 네 옆에 있잖니
    nan yeogi yeogi ne yeope itjanhni
    I’m right here, right next to you
    정신 차려 Lion heart
    jeonsin charyeo Lion heart
    Snap out of it, lion heart
    난 애가 타
    nan aega ta
    My love is burning
    내 맘이 맘이 더는 식지 않게
    nae mami mami deoneun sikji anhge
    My heart won’t cool down
    난 여기저기 뛰노는 너의 맘
    nan yeogijeogi ttwinoneun neoui mam
    I wanna tame your heart that jumps around
    길들일래 Lion heart
    gildeurillae Lion heart
    From here to there, Lion heart

    (OhOhOh OhOhOhOhOh
    OhOhOh OhOhOhOhOh)
    [/] 곤히 잠자는 나의 코끝을 Baby
    [Soo/Yoon] gonhi jamjaneun naui kokkeuteul Baby
    I was once fast asleep baby
    (OhOhOh OhOhOhOhOh
    OhOhOh OhOhOhOhOh)
    [/] 네가 건드려 나도 화가 나 Baby
    [Hyo/Yu] nega geondeuryeo nado hwaga na Baby
    But you poked my nose, I’m getting mad baby

    Tell me why
    왜 맘이 맘이 자꾸 흔들리니
    wae mami mami jakku heundeullini
    Why does my heart keep shaking?
    난 여기 여기 네 옆에 있잖니
    nan yeogi yeogi ne yeope itjanhni
    I’m right here, right next to you
    정신 차려 Lion heart
    jeonsin charyeo Lion heart
    Snap out of it, lion heart
    난 애가 타
    nan aega ta
    My love is burning
    내 맘이 맘이 더는 식지 않게
    nae mami mami deoneun sikji anhge
    My heart won’t cool down
    난 여기저기 뛰노는 너의 맘
    nan yeogijeogi ttwinoneun neoui mam
    I wanna tame your heart that jumps around
    길들일래 Lion heart
    gildeurillae Lion heart
    From here to there, Lion heart

    Ladies y’all know what
    I’m talking about right? (Yeah)
    모두 다 아니라 해도
    modu da anira haedo
    Even if it’s not all the time,
    좋을 때 있지 않아?
    joheul ddae itji anha?
    There are good times, right?
    (사실 나만 좋음 됐지 뭐)
    (sasil naman joheum dwaetji mwo)
    (Actually, I just need to be happy)
    바람보다 빠른 눈치로
    baramboda ppareun nunchiro
    With eyes faster than the wind
    (맘은 뜨겁게)
    (mameun tteugeopge)
    (With a hot heart)
    햇살처럼 따뜻한 말로
    haessalcheoreom ttatteuthan mallo
    With words warmer than the sun
    (머린 차갑게)
    (meorin chagapge)
    (With a cold head)
    길들일래 너의 Lion heart
    gildeurillae neoui Lion heart
    I wanna tame your lion heart,
    사자 같은 너의 Lion heart
    saja gateun neoui Lion heart
    Your lion-like lion heart

    여기 와서 앉아
    yeogi waseo anja
    Come sit here
    내 곁에만 있어
    nae gyeoteman isseo
    Only stay by my side
    한 눈 팔지 말아
    han nun palji mara
    Don’t look at other girls
    Lion heart

    Credits :
    Korean: music.naver
    Rom: jacobryan
    Eng: pop!gasa
    • Blogger Comments
    • Facebook Comments

    0 komentar:

    Post a Comment

    Item Reviewed: [Lirik] Girls' Generation - Lion Heart [Hangul/Romanized/English] Rating: 5 Reviewed By: Play K-Pop Music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