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AdSpace

  • Latest News

    11/12/2015

    [Lirik] Seventeen X Ailee - Q&A [Hangul/Romanized/English]


    SEVENTEEN X AILEE – Q&A
    1st Project Single
    4 Desember 2015

    Lirik : Woozi, S.Coups, Vernon 
    Komposer : Woozi, Rishi
    Aransemen : Rishi



    Ailee, S.CoupsWoozi, Vernon, Together

    Yeah Just stop acting like
    you didn’t hear me or
    yo 서로 매번 듣는 마는
    yo seoro maebeon deutneun
    yo Changing topics after hearing them
    말을 돌려대
    dung mareul dollyeodae
    Half-heartedly every time
    Girl I know wassup on your mind
    Stop fronting and tell me
    I I I want you
    Baby I I I want you
    Baby I I I want you
    너를 떠올릴 때마다
    neoreul tteoollil ttaemada
    Whenever I think of you
    got me singing

    Question & answer
    들은
    tto mot deureun cheok
    Pretend you didn’t hear
    괜히 모르는 척해봐도
    gwaenhi moreuneun cheokhaebwado
    Although you pretend not knowing in vain
    I know you already know that
    I I I I want you baby you know
    I I I need you Ha
    보면 U ooh 나도 몰래 U ooh
    neol bomyeon U ooh nado mollae U ooh
    When I see U ooh Involuntarily U ooh
    혼자서만 U ooh
    honjaseoman U ooh
    Alone U ooh
    I’m asking you
    보면 U ooh 나도 몰래 U ooh
    neol bomyeon U ooh nado mollae U ooh
    When I see U ooh Involuntarily U ooh
    혼자서 U ooh
    tto honjaseo U ooh
    Alone again U ooh
    Im asking you Our Q&A

    감수성 터져 메모장이 가득 찼어
    gamsuseong teochyeo memojangi gadeuk chasseo
    So sensitive, I filled my note pad
    골라 던진 유도질문에
    myeot gae golla deonjin yudojilmune
    With catch questions
    피식 웃어 넘겨
    pisik useo neomgyeo
    And you just laughed away
    보통 여간 내기 아냐
    botong yeogan naegi anya
    You are not an easy girl
    동공 지진 난단 말야
    donggong jijin nandan marya
    Always shaking my eyes
    스무고개 넘어 스물하나인데
    seumugogae neomeo seumulhanainde
    Over 21 Questions, now on to the 21st,
    답을 모르겠단 말야
    dabeul moreugetdan marya
    But I still have no answer

    Let me know
    이러는지 모르겠어
    na wae ireoneunji moreugesseo
    don’t know why I behave like this
    아무도 눈에 들어와
    amudo nune an deureowa
    I see no one but you
    I dont know why
    Must be something in your eyes

    하루 종일 서로의 눈만 쳐다보다 시간이
    haru jongil seoroui nunman chyeodaboda sigani ga
    Time flies while we look into each other’s eyes

    들키지 않으려 자꾸 애쓰는 듯한 시선
    deulkiji anheuryeo jakku aesseuneun deuthan siseon
    Looking, making an effort not to be detected
    (I know you already know that)
    I I I I want you baby you know
    Oh I need you my babe

    Let me know
    이러는지 모르겠어
    na wae ireoneunji moreugesseo
    don’t know why I behave like this
    아무도 눈에 들어와
    amudo nune an deureowa
    I see no one but you
    I dont know why
    Must be something in your eyes
    Yeah 너를 떠올릴 때마다
    Yeah neoreul tteoollil ttaemada
    Yeah Whenever I think of you
    got me singing

    Question & answer
    들은
    tto mot deureun cheok
    Pretend you didn’t hear
    괜히 모르는 척해봐도
    gwaenhi moreuneun cheokhaebwado
    Although you pretend not knowing in vain
    I know you already know that
    I I I I want you baby you know
    I I I need you Ha
    보면 U ooh 나도 몰래 U ooh
    neol bomyeon U ooh nado mollae U ooh
    When I see U ooh Involuntarily U ooh
    혼자서만 U ooh
    honjaseoman U ooh
    Alone U ooh
    I’m asking you
    보면 U ooh 나도 몰래 U ooh
    neol bomyeon U ooh nado mollae U ooh
    When I see U ooh Involuntarily U ooh
    혼자서 U ooh
    tto honjaseo U ooh
    Alone again U ooh
    Im asking you Our Q&A

    해도 알어
    neon mal an haedo da areo
    You got the answer without saying
    내가 원하는 답변
    naega wonhaneun dapbyeon
    You have what I want
    But
    말은 정처 없이 돌아가고
    But mareun jeongcheo eobsi doragago
    But words wander about aimlessly
    본론으로 바로 넘어가자면
    bolloneuro baro neomeogajamyeon
    When we try and move to the point
    살짝 답답해 지려해
    saljjak dapdaphae jiryeohae
    It becomes a little heavy, How many times
    같은 질문을 되풀이해?
    gateun jilmuneul myeot beon doepurihae?
    Should we ask the same question?
    봐도 답은 정해져 있는데
    ttak bwado dabeun jeonghaejyeo ineunde
    The answer is so obvious
    보면 잊어버린
    nal bomyeon ssak da ijeobeorin dae
    You forget everything when you see me
    딴말 나오고 바로
    ttanmal naogo neon baro tto
    You talk the other things again
    당황한 표정을 보이네
    danghwanghan pyojeongeul boine
    And look so embarrassed
    Well whatever,
    싫지만은 않으니
    sirhjimaneun anheuni
    I don’t dislike it
    그냥 느낌을 즐길래
    geunyang i neukkimeul jeulgillae
    I just enjoy the feeling

    Let me know
    이러는지 모르겠어
    na wae ireoneunji moreugesseo
    don’t know why I behave like this
    아무도 눈에 들어와
    amudo nune an deureowa
    I see no one but you
    I dont know why
    Must be something in your eyes
    하루 종일 서로의 눈만 쳐다보다 시간이
    haru jongil seoroui nunman chyeodaboda sigani ga
    Time flies while we look into each other’s eyes

    Question & answer
    들은
    tto mot deureun cheok
    Pretend you didn’t hear
    괜히 모르는 척해봐도
    gwaenhi moreuneun cheokhaebwado
    Although you pretend not knowing in vain
    I know you already know that
    I I I I want you baby you know
    I I I need you Ha
    보면 U ooh 나도 몰래 U ooh
    neol bomyeon U ooh nado mollae U ooh
    When I see U ooh Involuntarily U ooh
    혼자서만 U ooh
    honjaseoman U ooh
    Alone U ooh
    I’m asking you
    보면 U ooh 나도 몰래 U ooh
    neol bomyeon U ooh nado mollae U ooh
    When I see U ooh Involuntarily U ooh
    혼자서 U ooh
    tto honjaseo U ooh
    Alone again U ooh
    Im asking you Our Q&A

    Q&A 어렵게 생각해
    Q&A mwol eoryeopge saenggakhae
    Q&A What’s so difficult
    너의 마음 속에 있는 그대로 말해
    neoui maeum soge ineun geudaero malhae
    Just tell me what’s in your heart
    You just look into my eyes
    And tell me what’s on your mind
    눈이 말해주잖아
    ne du nuni da malhaejujanha
    Your eyes are telling everything
    Yeah got me singing like

    Q&A 어렵게 생각해
    Q&A mwol eoryeopge saenggakhae
    Q&A What’s so difficult
    너의 마음 속에 있는 그대로 말해
    neoui maeum soge ineun geudaero malhae
    Just tell me what’s in your heart
    When I look into your eyes
    You tell me what’s on your mind
    Our Q&A

    [/] Question & answer 들은
    Question & answer tto mot deureun cheok
    Question & answer Pretend you didn’t hear
    [/] 괜히 모르는 척해봐도
    gwaenhi moreuneun cheokhaebwado
    Although you pretend not knowing in vain
    I know you already know that
    [A/W] I I I I want you baby you know
    [A/W] I I I need you Ha
    [/] 보면 U ooh 나도 몰래 U ooh
    [A/W] neol bomyeon U ooh nado mollae U ooh
    When I see U ooh Involuntarily U ooh
    [/]혼자서만 U ooh Im asking you
    [A/W] honjaseoman U ooh I’m asking you
    Alone U ooh I’m asking you
    [/] 보면 U ooh 나도 몰래 U ooh
    [A/W] neol bomyeon U ooh nado mollae U ooh
    When I see U ooh Involuntarily U ooh
    [/] 혼자서 U ooh Im asking you
    [A /W] tto honjaseo U ooh I’m asking you
    Alone again U ooh I’m asking you
    Our Q&A

    Credits :

    Korean: music.naver
    Rom: jacobryan
    Eng: 1theK (See Video)
    • Blogger Comments
    • Facebook Comments

    0 komentar:

    Post a Comment

    Item Reviewed: [Lirik] Seventeen X Ailee - Q&A [Hangul/Romanized/English] Rating: 5 Reviewed By: Play K-Pop Music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