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AdSpace

  • Latest News

    11/04/2016

    [Lirik] NCT U - Without You [Hangul/Romanized/English]


    NCT U - WITHOUT YOU
    Digital Single
    10 April 2016

    Lirik : Yoo Young Jin
    Komposer : Matt Schwartz, Ki Fitzgerald, John Reid, Yoo Young Jin
    Aransemen : Yoo Young Jin


    Taeil, Doyoung, Jaehyun, All

    커버린 아이처럼
    keobeorin aicheoreom
    Like a child that has grown up
    혼자된 나무처럼
    honjadoen namucheoreom
    Like a tree that has been left alone
    외로워 지친
    oerowo jichin
    Lonely and tired
    누군가의 세상을 봐
    nugungaui sesangeul bwa
    Look at the world of that person

    바라고 바랬던걸
    barago baraetdeongeol
    I hoped and I hoped again
    결국은 찾지 못해
    gyeolgugeun chatji mothae
    In the end, I couldn’t find it
    밀려났던 자의
    millyeonatdeon jaui
    The person that has been left behind
    감추려던 상처를 봐
    gamchuryeodeon sangcheoreul bwa
    Look at the scars that they’ve hidden

    우린 외톨이로 태어나
    urin oetoriro taeeona
    We were all born lonely
    좀 느린 나와 같이 걸어줄
    jom neurin nawa gati georeojul
    Someone who would walk with the slow me
    누군가를 기다려
    nugungareul gidaryeo
    I’m waiting for that someone

    내 손을 잡아 원을 그려
    nae soneul jaba woneul geuryeo
    Take my hand and draw a circle
    이 만큼 나눠 가진 거잖아
    i mankeum nanwo gajin geojanha
    This is how much we’ve shared together
    내 온 마음이 네 곁에
    nae on maeumi ne gyeote
    My whole heart is by your side
    네 꿈이 내 곁에
    ne kkumi nae gyeote
    Your dreams are by my side

    산다는 거 견디는 거
    sandaneun geo gyeondineun geo
    Living and enduring
    함께라면 조금 더 행복해져
    hamkkeramyeon jogeum deo haengbokhaejyeo
    If we’re together, we can be a little happier
    끝없이 연결돼 다시
    kkeuteopsi yeongyeoldwae dasi
    Once again, we’re connected without an end
    can’t live without you

    조류에 쓸려가듯
    joryue sseullyeogadeut
    As if I’m being swept away by the tide
    바다를 떠도는 듯
    badareul tteodoneun deut
    As if I’m wandering at the sea
    지쳐가지만
    jichyeogajiman
    Even though I’m becoming exhausted
    낙원은 보이지 않아
    nagwoneun boiji anha
    Heaven is not in view

    난 너의 따듯함이 필요해
    nan neoui ttadeuthami piryohae
    I need your warmth
    괜찮다고 말해주잖아
    gwaenchanhdago malhaejujanha
    Didn’t you say it was going to be okay
    I need you, I need you

    내 손을 잡아 원을 그려
    nae soneul jaba woneul geuryeo
    Take my hand and draw a circle
    이 만큼 나눠 가진 거잖아
    i mankeum nanwo gajin geojanha
    This is how much we’ve shared together
    내 온 마음이 네 곁에
    nae on maeumi ne gyeote
    My whole heart is by your side
    네 꿈이 내 곁에
    ne kkumi nae gyeote
    Your dreams are by my side

    산다는 거 견디는 거
    sandaneun geo gyeondineun geo
    Living and enduring
    함께라면 조금 더 행복해져
    hamkkeramyeon jogeum deo haengbokhaejyeo
    If we’re together, we can be a little happier
    끝없이 연결돼 다시
    kkeuteopsi yeongyeoldwae dasi
    Once again, we’re connected without an end
    can’t live without you

    눈 감아도 난 온기로 느껴
    nun gamado nan ongiro neukkyeo
    Even if I close my eyes I can feel your warmth
    한걸음 옆에 나란히
    hangeoreum yeope naranhi
    A step beside me
    걸어준 동행인걸
    georeojun donghaengingeol
    My companion who has been walking by my side
    위안을 주는 너
    wianeul juneun neo
    You who has given me comfort
    I’m with you

    내가 다시 살아갈
    naega dasi saragal
    Because my courage to live on is you
    용기는 너니까
    yonggineun neonikka
    Because the person who gave a shoulder
    어깨를 내주며
    eokkaereul naejumyeo
    and sympathized with me
    공감할 너니까 믿을게
    gonggamhal neonikka mideulge
    is you, I’ll believe you
    슬픔을 마주할 때면 한번 더
    seulpeumeul majuhal ttaemyeon hanbeon deo
    Even when I run into sadness

    내 손을 잡아 원을 그려
    nae soneul jaba woneul geuryeo
    Take my hand and draw a circle
    이 만큼 나눠 가진 거잖아
    i mankeum nanwo gajin geojanha
    This is how much we’ve shared together
    내 온 마음이 네 곁에
    nae on maeumi ne gyeote
    My whole heart is by your side
    네 꿈이 내 곁에
    ne kkumi nae gyeote
    Your dreams are by my side

    산다는 거 견디는 거
    sandaneun geo gyeondineun geo
    Living and enduring
    함께라면 조금 더 행복해져
    hamkkeramyeon jogeum deo haengbokhaejyeo
    If we’re together, we can be a little happier
    끝없이 연결돼 다시
    kkeuteopsi yeongyeoldwae dasi
    Once again, we’re connected without an end
    can’t live without you

    Credits:
    Korean :music.naver
    Han : ilyricbuzz
    Eng : krystalized (youtube)
    • Blogger Comments
    • Facebook Comments

    1 komentar:

    Item Reviewed: [Lirik] NCT U - Without You [Hangul/Romanized/English] Rating: 5 Reviewed By: Play K-Pop Music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