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AdSpace

  • Latest News

    18/05/2016

    [Lirik] BTS - Save Me [Hangul/Romanized/English]


    BTS - SAVE ME
    Special Album "The Most Beautiful Moment In Life: Young Forever"
    2 Mei 2016

    Lirik : Samantha Harper, Rap Monster, SUGA, J-Hope
    Komposer : Pdogg, Ray Michael Djan Jr., Ashton Foster
    Aransemen : Pdogg, Ray Michael Djan Jr., Ashton Foster


    JinSUGAJ-HopeRap MonsterJiminVJungkookAll

    난 숨쉬고 싶어 이 밤이 싫어
    nan sumswigo sipeo i bami sirheo
    I want to breathe, I hate this night
    이젠 깨고 싶어 꿈속이 싫어
    ijen kkaego sipeo kkumsogi sirheo
    I want to wake up, I hate this dream
    내 안에 갇혀서 난 죽어있어
    nae ane gathyeoseo nan jugeoisseo
    I’m trapped inside of myself and I’m dead

    Don’t wanna be lonely
    Just wanna be yours

    왜 이리 깜깜한 건지 니가 없는 이 곳은
    wae iri kkamkkamhan geonji niga eomneun i goseun
    Why is it so dark where you’re not here?
    위험하잖아 망가진 내 모습
    wiheomhajanha manggajin nae moseup
    It’s dangerous how wrecked I am
    구해줘 날 나도 날 잡을 수 없어
    guhaejwo nal nado nal jabeul su eopseo
    Save me because I can’t get a grip on myself

    내 심장소릴 들어봐
    nae simjangsoril deureobwa
    Listen to my heartbeat
    제멋대로 널 부르잖아
    jemeotdaero neol bureujanha
    It calls you whenever it wants to
    이 까만 어둠 속에서
    i kkaman eodum sogeseo
    Because within this pitch black darkness
    너는 이렇게 빛나니까
    neoneun ireohge bitnanikka
    You are shining so brightly

    그 손을 내밀어줘 save me save me
    geu soneul naemireojwo save me save me
    Give me your hand, save me save me
    I need your love before I fall, fall
    그 손을 내밀어줘 save me save me
    geu soneul naemireojwo save me save me
    Give me your hand, save me save me
    I need your love before I fall, fall

    그 손을 내밀어줘 save me save me
    geu soneul naemireojwo save me save me
    Give me your hand, save me save me
    그 손을 내밀어줘 save me save me
    geu soneul naemireojwo save me save me
    Give me your hand, save me save me
    Save me, save me

    오늘따라 달이 빛나 내 기억 속의 빈칸
    oneulttara dari bitna nae gieok sogui binkan
    Today the moon shines brighter on the blank spot in my memories
    날 삼켜버린 이 lunatic, please save me tonight
    nal samkyeobeorin i lunatic, please save me tonight
    It swallowed me, this lunatic, please save me tonight
    Please save me tonight, please save me tonight
    이 치기 어린 광기 속 나를 구원해줄 이 밤
    i chigi eorin gwanggi sok nareul guwonhaejul i bam
    Within this childish madness you will save me tonight

    난 알았지 너란 구원이
    nan araji neoran guwoni
    I knew that your salvation
    내 삶의 일부며 아픔을 감싸줄 유일한 손길
    nae salmui ilbumyeo apeumeul gamssajul yuilhan songil
    Is a part of my life and the only helping hand that will embrace my pain
    The best of me
    난 너밖에 없지
    nan neobakke eoptji
    you’re the only thing I have
    나 다시 웃을 수 있도록 더 높여줘 니 목소릴
    na dasi useul su idorok deo nopyeojwo ni moksoril
    Please raise your voice, so that I can laugh again
    Play on

    내 심장소릴 들어봐
    nae simjangsoril deureobwa
    Listen to my heartbeat
    제멋대로 널 부르잖아
    jemeotdaero neol bureujanha
    It calls you whenever it wants to
    이 까만 어둠 속에서
    i kkaman eodum sogeseo
    Because within this pitch black darkness
    너는 이렇게 빛나니까
    neoneun ireohge bitnanikka
    You are shining so brightly

    그 손을 내밀어줘 save me save me
    geu soneul naemireojwo save me save me
    Give me your hand, save me save me
    I need your love before I fall, fall
    그 손을 내밀어줘 save me save me
    geu soneul naemireojwo save me save me
    Give me your hand, save me save me
    I need your love before I fall, fall

    그 손을 내밀어줘 save me save me
    geu soneul naemireojwo save me save me
    Give me your hand, save me save me
    그 손을 내밀어줘 save me save me
    geu soneul naemireojwo save me save me
    Give me your hand, save me save me

    고마워 내가 나이게 해줘서
    gomawo naega naige haejwoseo
    Thank you for letting me be me
    이 내가 날게 해줘서
    i naega nalge haejwoseo
    For helping me fly
    이런 내게 날갤 줘서
    ireon naege nalgael jwoseo
    For giving me wings
    꼬깃하던 날 개 줘서
    kkogitadeon nal gae jwoseo
    For straightening me out
    답답하던 날 깨줘서
    dapdaphadeon nal kkaejwoseo
    For waking me from being suffocated
    꿈 속에만 살던 날 깨워줘서
    kkum sogeman saldeon nal kkaewojwoseo
    For waking me from a dream which was all I was living in
    널 생각하면 날 개어서
    neol saenggakhamyeon nal gaeeoseo
    When I think of you the sun comes out
    슬픔 따윈 나 개 줬어
    seulpeum ttawin na gae jwosseo
    So I gave my sadness to the dog
    Thank you,’우리’가 돼 줘서
    Thank you, ‘uri’ga dwae jwoseo
    Thank you, for being ‘us’

    그 손을 내밀어줘 save me save me
    geu soneul naemireojwo save me save me
    Give me your hand, save me save me
    I need your love before I fall, fall
    그 손을 내밀어줘 save me save me
    geu soneul naemireojwo save me save me
    Give me your hand, save me save me
    I need your love before I fall, fall

    Credits:
    Korean: Music.naver
    Rom: Harleengxll
    Eng: Kpopviral.com
    • Blogger Comments
    • Facebook Comments

    0 komentar:

    Post a Comment

    Item Reviewed: [Lirik] BTS - Save Me [Hangul/Romanized/English] Rating: 5 Reviewed By: Play K-Pop Music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