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AdSpace

  • Latest News

    04/09/2016

    [Lirik] EXO - LOTTO [Hangul+Romanized+English]


    EXO - LOTTO
    3rd Repacakged Album "LOTTO"
    18 Agustus 2016

    Lirik : JQ, Cho Yung Yeong, Makeumine Works, Kim Minji
    Komposer : LDN Noise, Adrian Mckinnon, Rodnae `Chikk` Bell
    Aransemen : LDN Noise


    Xiumin, Suho, Lay, Baekhyun, Chen, Chanyeol, D.O, Kai, Sehun, All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Oh Lotto-tto
    Oh yeah yeah
    Oh yeah yeah yeah

    별 관심이 없는 척 시선을 피해서 가
    byeol gwansimi eopneun cheok siseoneul pihaeseo ga
    Pretending not to be interested, avoiding your eyes
    이해해 모든 걸 걸어야만 할 테니까
    ihaehae modeun geol georeoyaman hal tenikka
    Please understand, I have to risk my all
    스쳐만 봐도 oh yeah
    seuchyeoman bwado oh yeah
    Just by passing by, oh yeah
    다른 여자와는 확 달라
    dareun yeojawaneun hwak dalla
    I can see that you’re way different from other girls
    뒤돌아봐도 분명 내게 찾아온 luck
    dwidorabwado bunmyeong naege chajaon luck
    I look back and luck will still find me

    Lipstick, chateau
    와인빛 컬러
    wainbit keolleo
    Wine color
    (lalalala)
    하얀 champagne
    hayan champagne
    White champagne
    버블에 샤워
    beobeure syawo
    Shower with bubbles
    (lalalala)
    평생에 한 번일지도 몰라
    pyeongsaenge han beoniljido molla
    It might only be once in my life
    꾹 참았던 본능이 튀어 올라
    kkuk chamatdeon bonneungi twieo olla
    My pressed down instincts are popping up
    어쩌나 I just hit the lotto lalalala
    eojjeona I just hit the lotto lalalala
    What to do, I just hit the lotto lalalala

    Oh oh oh oh Lotto
    Oh oh oh oh Lotto oh oh oh oh
    Oh oh oh oh Lotto
    Oh oh oh oh Lotto oh oh oh oh

    너란 행운 마치 실낱 같은
    neoran haengun machi silnat gateun
    You’re my luck
    확률 속에 맘을 던지게 해 날
    hwakryul soge mameul deonjige hae nal
    You make my throw my heart into a thread-like chance
    다른 사람들은 이제 팝콘
    dareun saramdeureun ije papkon
    Now the others have their popcorn
    입에 넣은 채 우릴 쳐다 봐
    ibe neoheun chae uril chyeoda bwa
    Waiting to see what happens to us

    Ah baby 멀리서 들려오는 소리
    Ah baby meolliseo deullyeooneun sori
    Ah baby I hear a sound from far away
    No way! (No way no way no)
    즐겨 봐 oh yeah
    jeulgyeo bwa oh yeah
    Just have fun oh yeah

    모든 게 바뀌어 oh yeah
    modeun ge bakkwieo oh yeah
    Everything has changed, oh yeah
    오늘부턴 공기도 달라
    oneulbuteon gonggido dalla
    Even the air is different today
    세상이 바뀌어 밤하늘엔 은빛 별들
    sesangi bakkwieo bamhaneuren eunbit byeoldeul
    The world has changed, the night sky is filled with silver stars

    Lipstick, chateau
    와인빛 컬러
    wainbit keolleo
    Wine color
    (lalalala)
    하얀 champagne
    hayan champagne
    White champagne
    버블에 샤워
    beobeure syawo
    Shower with bubbles
    (lalalala)
    평생에 한 번일지도 몰라
    pyeongsaenge han beoniljido molla
    It might only be once in my life
    꾹 참았던 본능이 튀어 올라
    kkuk chamatdeon bonneungi twieo olla
    My pressed down instincts are popping up
    널 향해 소리 질러 louder (lalalala)
    neol hyanghae sori jilleo louder (lalalala)
    I’m shouting louder towards you lalalala

    Oh oh oh oh Louder
    Oh oh oh oh Louder oh oh oh
    Oh oh oh oh Louder
    Oh oh oh oh Louder oh oh oh

    이 순간을 놓치진 마
    i sunganeul nohchijin ma
    Don’t lose this moment
    We’re going crazy, my lucky lady
    또 한 번 기억될 날을
    tto han beon gieokdoel nareul
    This day will be remembered once again
    지금도 난 목이 말라 네게 줄게 아직 많아
    jigeumdo nan mogi malla nege julge ajik manha
    I’m thirsty even now, there’s still so much to give you
    I don’t need no money 너만 있으면 돼
    I don’t need no money neoman isseumyeon dwae
    I don’t need no money, I just need you
    더없이 간절히 원하는 걸
    deoeopsi ganjeolhi wonhaneun geol
    I want you so bad

    모든 것을 걸어 내게
    modeun geoseul georeo naege
    Put it all on me
    (Oh yeah)

    Lipstick, chateau
    와인빛 컬러
    wainbit keolleo
    Wine color
    (Chateau chateau all over yeah)
    하얀 champagne
    hayan champagne
    White champagne
    버블에 샤워
    beobeure syawo
    Shower with bubbles
    [Chen]
    (하얀 champagne on me)
    (hayan champagne on me)
    White champagne on me
    평생에 한 번일지도 몰라
    pyeongsaenge han beoniljido molla
    It might only be once in my life
    꾹 참았던 본능이 튀어 올라
    kkuk chamatdeon bonneungi twieo olla
    My pressed down instincts are popping up
    (본능이 튀어 올라)
    (bonneungi twieo olla)
    instincts are popping up
    어쩌나 I just hit the lotto
    eojjeona I just hit the lotto
    What to do, I just hit the lotto
    (Just hit the lotto yeah oh) (Lalalala)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Just hit the lotto ooh yeah)
    Lotto oh oh o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Hit the lotto ooh yeah)
    넌 lotto
    neon lotto
    You’re the lotto
    Lalalala

    Credits:
    Korean: music.naver
    Rom: Amysbubble85
    Eng: popgasa
    • Blogger Comments
    • Facebook Comments

    0 komentar:

    Post a Comment

    Item Reviewed: [Lirik] EXO - LOTTO [Hangul+Romanized+English] Rating: 5 Reviewed By: Play K-Pop Music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