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AdSpace

  • Latest News

    06/10/2016

    [Lirik] 2PM - Promise (I'll Be) [Hangul/Romanized/English]


    2PM - PROMISE (I'LL BE)
    6th Album "Gentleman's Game"
    13 September 2016

    Lirik : Taecyeon, Lesley Chiang, Raphael
    Komposer : Taecyeon, Lesley Chiang, Raphael
    Aransemen : Raphael


    Jun. K, Nichkhun, Taecyeon, Wooyoung, Junho, Chansung

    시계만 쳐다보고 있어
    sigyeman chyeodabogo isseo
    I’m only staring at the clock
    기다리기가 너무 힘들어
    gidarigiga neomu himdeureo
    It’s too hard to wait
    1분 1초가 너무 길어
    ilbun ilchoga neomu gireo
    Each minute, each second is so long
    I need you right now

    니가 없는 밤은 너무 길어
    niga eomneun bameun neomu gireo
    Nights without you are too long
    지금 바로 데리러 갈까
    jigeum baro derireo galkka
    Should I go get you right now?
    오늘은 너무 늦었나
    oneureun neomu neujeonna
    Is it too late today?
    I need you right now

    우리 둘만의 moonlight
    uri dulmanui moonlight
    Our own moonlight
    머릿속을 맴도는 last night
    meorissogeul maemdoneun last night
    Lingering in my head, last night
    둘이서 oh baby oh
    duriseo oh baby oh
    Just us two, oh baby oh

    Baby I’ll be, baby I’ll be
    뭘 원하던지 뭘 바라던지
    mwol wonhadeonji mwol baradeonji
    Whatever you want, whatever you wish for
    준비가 돼 있어
    junbiga dwae isseo
    I’m ready
    Baby I’ll be, baby I’ll be
    아침에 니가 눈뜰 때
    achime niga nuntteul ttae
    When you open your eyes in the morning
    내가 옆에 있어줄게 baby I’ll be
    naega yeope isseojulge baby I’ll be
    I’ll be next to you, baby I’ll be

    Everything is set and ready now
    니가 좋아하는 그 장미도
    niga johahaneun geu jangmido
    Even the rose that you like
    이젠 너만 있으면 돼
    ijen neoman isseumyeon dwae
    Now I only need you here
    So I need you right now

    날아갈 듯이 들뜬 내 맘
    naragal deusi deultteun nae mam
    My heart is so excited, it’s about to fly
    난 기다리며 너를 상상해
    nan gidarimyeo neoreul sangsanghae
    As I wait, I’m imagining you
    저 문을 열고 들어와
    jeo muneul yeolgo deureowa
    Open that door and come inside
    And I need you right now

    우리 둘만의 moonlight
    uri dulmanui moonlight
    Our own moonlight
    머릿속을 맴도는 last night
    meorissogeul maemdoneun last night
    Lingering in my head, last night
    둘이서 oh baby oh
    duriseo oh baby oh
    Just us two, oh baby oh

    Baby I’ll be, baby I’ll be
    뭘 원하던지 뭘 바라던지
    mwol wonhadeonji mwol baradeonji
    Whatever you want, whatever you wish for
    준비가 돼 있어
    junbiga dwae isseo
    I’m ready
    Baby I’ll be, baby I’ll be
    아침에 니가 눈뜰 때
    achime niga nuntteul ttae
    When you open your eyes in the morning
    내가 옆에 있어줄게 baby I’ll be
    naega yeope isseojulge baby I’ll be
    I’ll be next to you, baby I’ll be

    Lights, camera, action
    너만을 위한 이 reaction
    neomaneul wihan i reaction
    Only for you, this reaction
    이 모든걸 널 위해서
    i modeungeol neol wihaeseo
    Do you know
    준비한 건 아는지
    junbihan geon aneunji
    all of this is prepared for you?
    Twenty four seven all hour
    Can’t never stop for my lover
    I’ll be what you want me to be
    니 상상에 맡기지
    ni sangsange matgiji
    I’ll leave it to your imagination
    Uh do it faster 날 느끼기엔 closer
    Uh do it faster nal neukkigien closer
    do it faster, come closer to feel me
    조금씩 니맘이 열리지
    jogeumssik nimami yeolliji
    Your heart will be opened little by little
    나도 모르게 널 계속 이끌지
    nado moreuge neol gyesok ikkeulji
    Without knowing, I keep pulling you in
    오늘밤은 나와 함께해
    oneulbameun nawa hamkkehae
    Spend the night with me
    아침이 되도 계속 니옆에
    achimi doedo gyesok niyeope
    Even when morning comes
    있을게 걱정말어
    isseulge geokjeongmareo
    I’ll stay with you, don’t worry
    이제는 baby I will be
    ijeneun baby I will be
    Now baby, I will be

    언제나 내가 함께할게
    eonjena naega hamkkehalge
    I’ll always be with you
    니 손을 놓지 않을게
    ni soneul nochi aneulge
    I won’t let go of your hand
    너의 미소가 떠나지 않게
    neoui misoga tteonaji anke
    So your smile won’t go away
    내가 지켜줄게
    naega jikyeojulge
    I’ll protect you
    언제나 내가 함께할게
    eonjena naega hamkkehalge
    I’ll always be with you
    니 손을 놓지 않을게
    ni soneul nochi aneulge
    I won’t let go of your hand
    너의 미소가 떠나지 않게
    neoui misoga tteonaji anke
    So your smile won’t go away
    내가 지켜줄게
    naega jikyeojulge
    I’ll protect you

    Baby I’ll be, baby I’ll be
    뭘 원하던지 뭘 바라던지
    mwol wonhadeonji mwol baradeonji
    Whatever you want, whatever you wish for
    준비가 돼 있어
    junbiga dwae isseo
    I’m ready
    Baby I’ll be, baby I’ll be
    아침에 니가 눈뜰 때
    achime niga nuntteul ttae
    When you open your eyes in the morning
    내가 옆에 있어줄게 baby I’ll be
    naega yeope isseojulge baby I’ll be
    I’ll be next to you, baby I’ll be

    Credits:
    Korean: music.naver
    Rom: dragonshine
    Eng: pop!gasa
    • Blogger Comments
    • Facebook Comments

    0 komentar:

    Post a Comment

    Item Reviewed: [Lirik] 2PM - Promise (I'll Be) [Hangul/Romanized/English] Rating: 5 Reviewed By: Play K-Pop Music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