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AdSpace

  • Latest News

    06/10/2016

    [Lirik] GOT7 - Hard Carry [Hangul/Romanized/English]


    GOT7 - HARD CARRY
    2nd Album "Fligh tLog : Turbulence"
    27 September 2016

    Lirik : Earattack, Yoo Jin
    Komposer : Earattack, Yoo Jin, Lish
    Aransemen : Earattack, Lish


    Mark, JB, Jackson, Jinyoung, Youngjae, BamBam, Yugyeom, All

    하드캐리해 WOH 하드캐리해
    hadeukaerihae WOH hadeukaerihae
    Hard carry, hard carry

    Welcome to my world let’s do this 
    이슈제조기라 불러 I’m so ill
    isyujejogira bulleo I’m so ill
    Call me an issue maker, I’m so ill
    어딜가도 분위기 Go higher
    eodilgado bunwigi Go higher
    Wherever I go, the mood go higher
    비행기 밖은 너무 시끄러워 과열
    bihaenggi bakkeun neomu sikkeureowo gwayeol
    It’s so loud outside the place, crazy energy
    내 안부는 Everybody knows it
    nae anbuneun Everybody knows it
    How I’m doing? Everybody knows it
    하지만 아직 배 안 불러 Hungry
    hajiman ajik bae an bulleo Hungry
    But I’m not full yet, hungry
    어떤 일에도 기죽지 않아
    eotteon iredo gijukji ana
    Whatever it is, I won’t lose spirit
    이걸 한 단어로 표현 패기
    igeol han daneoro pyohyeon paegi
    In other words, I have a fighting spirit

    나 한번 뜨면 게임 다 정리돼
    na hanbeon tteumyeon geim da jeongnidwae
    Once I appear, the game is over
    원하는 걸 전부 다 갖게 돼
    wonhaneun geol jeonbu da gatge dwae
    I get everything I want
    물 타는 법을 알아
    mul taneun beobeul ara
    I know how to flow with the water
    난 오늘도 할 일 해 하드캐리해
    nan oneuldo hal il hae hadeukaerihae
    Again today, I do what I have to, hard carry
    Let’s fly again fly again fly again 
    I got this right 내일 일은 걱정 마
    I got this right naeil ireun geokjeong ma
    I got this right, don’t worry about tomorrow
    오늘은 내가 오직 널 하드캐리해
    oneureun naega ojik neol hadeukaerihae
    Today, I’ll hard carry only for you

    하드캐리해
    Hadeukaerihae
    Hard carry
    Let it flow let it flow now
    흔들었다 들었다 놔 하드캐리해
    heundeureotta deureotta nwa hadeukaerihae
    Shake you up, put you up and down, hard carry
    Let it flow let it flow now
    흔들었다 들었다 놔 하드캐리해
    heundeureotta deureotta nwa hadeukaerihae
    Shake you up, put you up and down, hard carry

    난 게임에서 진적이 없어
    nan geimeseo jinjeogi eopseo
    I’ve never lost a game before
    매번 끝장을 봐 passion이 넘쳐
    maebeon kkeutjangeul bwa passioni neomchyeo
    I always see the end, overflowing with passion
    거품이 살짝 낀 우린
    geopumi saljjak kkin urin
    We have slight foam but we don’t lose when
    노는 데는 안 지는 실력 있는 겜블러
    noneun deneun an jineun sillyeok inneun gembeulleo
    it comes to playing – A skilled gambler
    분위기 패스워드 아이디는 저장
    bunwigi paeseuwodeu aidineun jeojang
    The password and ID to this atmosphere, save it
    많은 사람 오늘도 날 불러
    maneun saram oneuldo nal bulleo
    A lot of people call me out again today
    무대가 끝나고 다시 비행기로
    mudaega kkeunnago dasi bihaenggiro
    After the performance is over, I’m on the plane again
    구름보다 편한 침대가 없어
    gureumboda pyeonhan chimdaega eopseo
    No other comfortable pillow than a cloud

    나 한번 뜨면 게임 다 정리돼
    na hanbeon tteumyeon geim da jeongnidwae
    Once I appear, the game is over
    원하는 걸 전부 다 갖게 돼
    wonhaneun geol jeonbu da gatge dwae
    I get everything I want
    물 타는 법을 알아
    mul taneun beobeul ara
    I know how to flow with the water
    난 오늘도 할 일 해 하드캐리해
    nan oneuldo hal il hae hadeukaerihae
    Again today, I do what I have to, hard carry
    Let’s fly again fly again fly again 
    I got this right 내일 일은 걱정 마
    I got this right naeil ireun geokjeong ma
    I got this right, don’t worry about tomorrow
    오늘은 내가 오직 널 하드캐리해
    oneureun naega ojik neol hadeukaerihae
    Today, I’ll hard carry only for you

    하드캐리해
    Hadeukaerihae
    Hard carry
    Let it flow let it flow now
    흔들었다 들었다 놔 하드캐리해
    heundeureotta deureotta nwa hadeukaerihae
    Shake you up, put you up and down, hard carry
    Let it flow let it flow now
    흔들었다 들었다 놔 하드캐리해
    heundeureotta deureotta nwa hadeukaerihae
    Shake you up, put you up and down, hard carry

    If you wanna get this 하던 대로 해
    If you wanna get this hadeon daero hae
    If you wanna get this, do as you did
    아무 상관 말고 될 대로 되라 그래
    amu sanggwan malgo doel daero doera geurae
    Without a care, just let it be
    어둠 속에 환한 빛이 되어볼래
    eodum soge hwanhan bichi doeeobollae
    I wanna be light in the darkness
    I just wanna blow your mind
    I just wanna show my mind
    하드캐리해
    Hadeukaerihae
    Hard carry
    하드캐리해
    Hadeukaerihae
    Hard carry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hadeukaerihae hadeukaerihae
    Hard carry Hard carry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hadeukaerihae hadeukaerihae
    Hard carry Hard carry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hadeukaerihae hadeukaerihae
    Hard carry Hard carry
    하드캐리해 하드캐리해
    hadeukaerihae hadeukaerihae
    Hard carry Hard carry

    Credits :
    Korean: melon
    Rom: dragonshine
    Eng: pop!gasa
    • Blogger Comments
    • Facebook Comments

    0 komentar:

    Post a Comment

    Item Reviewed: [Lirik] GOT7 - Hard Carry [Hangul/Romanized/English] Rating: 5 Reviewed By: Play K-Pop Music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