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AdSpace

  • Latest News

    22/11/2016

    [Lirik] B.A.P - Skydive [Hangul/Romanized/English]


    B.A.P - SKYDIVE
    2nd  Album "NOIR"
    7 November 2016

    Lirik : Bang Yongguk, Mafly, Ponde, Rjanah, Dear.D
    Komposer : Choi Jin Seok, Tim Hawes, Obi Mhondera
    Aransemen : Choi Jin Seok


    YonggukHimchanDaehyun,
    YoungjaeJongupZelo,
    All

    We can skydive free fall
    Skydive free fall
    We can skydive we go
    펼쳐진 세상에
    pyeolchyeojin sesange
    In this world before me
    나를 던져
    nareul deonjyeo
    I’ll throw myself
    Go to the other side

    Catch catch light
    너를 데려가원해 back in time믿고 따라와
    neoreul deryeoga wonhae back in time mitgo ttarawa
    I’ll bring you I want you, back in time trust me and follow me
    Baby let’s ride

    어둠 속에 부르는 상처뿐인Fantasy
    eodum soge nal bureuneun i sangcheoppunin
    In the darkness this scarred fantasy calls out to me
    Yes, that’s right
    환한 spotlight 나를 비춘 다음 높이 날아가
    hwanhan spotlight nareul bichun daeum nopi naraga
    A bright spotlight shines on me then I fly high
    Baby we can fly

    Just let go,
    나를 믿고 뛰어 몸을 던져봐 (bang)
    nareul mitgo ttwieo momeul deonjyeobwa (bang)
    Trust me and follow me throw your body (bang)

    시작도 끝도 없는 sky
    sijakdo kkeutdo eopneun sky
    The sky has no start or end
    혜성처럼 fly
    nan hyeseongcheoreom fly
    I fly like a shooting star
    [대현/종업] 끌어당겨 몸은
    [DH/JU] kkeureodanggyeo nae momeun
    My body pulls in even more
    Out of control

    버리고 skydive
    da beorigo skydive
    Throw it all out and skydive
    (열정을 불태워 dynamite)
    (yeoljeongeul bultaewo dynamite)
    (Burn your passion, dynamite)
    Skydive (모두 없이 던져 )
    Skydive (modu da geop eopsi deonjyeo bwa)
    Skydive (everyone throw yourselves without fear)
    속도를 높여 심장을 네게 맡겨
    sokdoreul nopyeo simjangeul nege matgyeo
    Increase the speed, trust your heart

    Skydive ( 세상을 전부 do we rock)
    Skydive (i sesangeul jeonbu do we rock)
    Skydive (all the world, do we rock)
    Skydive (몸을 던져 its do or die)
    Skydive (momeul deonjyeo it’s do or die)
    Skydive (throw your body, it’s do or die)
    이렇게 이렇게 공간 속으로
    nan ireohge nan ireohge ni gonggan sogeuro
    Like this, like this, I’m going into your space
    (We can skydive free fall)

    Yeah 걸음은 걸음은 버려
    Yeah georeumeun georeumeun beoryeo
    Yeah throw away the walking
    Go with me
    빠르게 달려 come with me
    ppareuge dallyeo come with me
    Quickly run, come with me
    (You know, you know, You know, you know)
    (We can skydive free fall)

    Let me go yo begin
    Again 눈에 비친 새로운 세계로
    Again nae nune bichin deo saeroun segyero
    Again, into a newer world that shines into my eyes
    Ti-ti-time is tickin’
    (We can skydive free fall)

    점점 밀려드는 dark
    jeomjeom deo millyeodeuneun dark
    The darkness comes closer and closer
    온몸을 때린 beat
    onmomeul ttaerin beat
    The beat comes against my entire body
    [대현/종업] 몰아쳐도 이겨내
    [DH/JU] tto morachyeodo igyeonae
    It comes but I’ll win over it
    I’m in control

    버리고 skydive
    da beorigo skydive
    Throw it all out and skydive
    (열정을 불태워 dynamite)
    (yeoljeongeul bultaewo dynamite)
    (Burn your passion, dynamite)
    Skydive (모두 없이 던져 )
    Skydive (modu da geop eopsi deonjyeo bwa)
    Skydive (everyone throw yourselves without fear)
    속도를 높여 심장을 네게 맡겨
    sokdoreul nopyeo simjangeul nege matgyeo
    Increase the speed, trust your heart

    Skydive ( 세상을 전부 do we rock)
    Skydive (i sesangeul jeonbu do we rock)
    Skydive (all the world, do we rock)
    Skydive (몸을 던져 its do or die)
    Skydive (momeul deonjyeo it’s do or die)
    Skydive (throw your body, it’s do or die)
    이렇게 이렇게 공간 속으로
    nan ireohge nan ireohge ni gonggan sogeuro
    Like this, like this, I’m going into your space

    Oh, 찾고싶어
    Oh, chatgosipeo neol
    Oh, I wanna find you
    We can skydive free fall
    (Falling down with you)
    끝내 훔쳐 game
    kkeutnae neol humchyeo ol game
    I’ll steal you in this game
    결국 너만의 champ
    gyeolguk nan neomanui champ
    I’m your champ
    We can skydive free fall

    Come with me!
    5, 4, 3, 2, 1

    버리고 skydive
    da beorigo skydive
    Throw it all out and skydive
    (열정을 불태워 dynamite)
    (yeoljeongeul bultaewo dynamite)
    (Burn your passion, dynamite)
    Skydive (모두 없이 던져 )
    Skydive (modu da geop eopsi deonjyeo bwa)
    Skydive (everyone throw yourselves without fear)
    손을 잡아 ( 잡아)
    nae soneul jaba (nal jaba)
    Hold my hand (hold me)
    맘을 확인해봐
    nae mameul hwaginhaebwa
    Check my heart

    Skydive ( 세상을 전부 do we rock)
    Skydive (i sesangeul jeonbu do we rock)
    Skydive (all the world, do we rock)
    Skydive (몸을 던져 its do or die)
    Skydive (momeul deonjyeo it’s do or die)
    Skydive (throw your body, it’s do or die)
    그대로 그대로 믿고 기다려
    neon geudaero neon geudaero nal mitgo gidaryeo
    Just like that, just like that, trust me and wait

    We can skydive free fall fall fall fall fall fall
    We can skydive free fall
    (l’m falling for you)
    We can skydive free fall fall fall fall fall fall

    Credits :

    Korean: music.naver
    Rom: ilyricsbuzz
    Eng: pop!gasa
    • Blogger Comments
    • Facebook Comments

    0 komentar:

    Post a Comment

    Item Reviewed: [Lirik] B.A.P - Skydive [Hangul/Romanized/English] Rating: 5 Reviewed By: Play K-Pop Music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