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AdSpace

  • Latest News

    13/12/2016

    [Lirik] SHINee - Tell Me What To Do [Hangul/Romanized/English]


    SHINEE - TELL ME WHAT TO DO
    5th Album (Repackage) "1 and 1"
    15 November 2016


    Lirik : Yoo Yeong Jin, Kim Don Hyun

    Komposer : Yoo Yeong Jin, Mike Daley, Mitchell Owens, Dewain Whitmore, Various Artists
    Aransemen : Yoo Yeong Jin, Mike Daley, Mitchell Owens


    OnewJonghyunKeyMinhoTaemin, All

    Tell me what to do
    Tell me what to do
    Tell me what to do
    Tell me what to do

    요즘 I dont know, I dont know you
    yojeum nan I don’t know, I don’t know you
    These days, I don’t know, I don’t know you
    많은 포기한 듯한 눈빛
    manheun geol pogihan deuthan nunbit
    You look like you gave up on a lot of things
    하지만 들려 무언의 외침
    hajiman deullyeo mueonui oechim
    But I hear your silent scream
    Tell me what to do
    극적인 전개도 없는 연인
    geukjeokin jeongaedo eobtneun yeonin
    Lovers without extreme development
    시간이 두는 패착인 걸까?
    sigani duneun paechakin geolkka?
    Is this the losing hand that time has placed?
    끝내지 않아도 이미 끝난
    kkeutnaeji anhado imi kkeutnan
    We haven’t ended it but it’s already over
    Tell me what to do
    풀리지 않는 매듭은
    pulliji anhneun maedeubeun
    There’s a knot that can’t be untied
    우리 앞에 있는데
    uri ape itneunde
    In front of us
    내가 먼저 다가가
    naega meonjeo dagaga
    I’ll go to you first
    막다른 끝에서
    makdareun gil kkeuteseo
    At the end of a different road
    흘린 눈물에 젖어버린
    heullin nunmule da jeojeobeorin
    I’ll wipe your cheeks that are
    볼을 닦아주고 물어볼래
    du boleul dakkajugo muleobollae
    wet with tears and ask you

    Tell me what to do
    Tell me what to do
    Tell me what to do
    Tell me what to do
    말하지 않아도 알아주길
    malhaji anhado alajugil
    You don’t tell me but you want me to know
    뭔가 주기만 했다는 착각
    mwonga jugiman haetdaneun chakgak
    You think that you only gave the words you threw
    익숙한 존재라 던진 말들
    iksukhan jonjaera deonjin maldeul
    at me because you’re too used to me
    Tell me what to do
    무심했던 아픈
    musimhaetdeon apeun mal
    Indifferent and painful words
    깊은 상처를 남긴
    gipeun sangcheoreul namgin nal
    Left deep scars on that day
    내가 여전히 바보란 사실만
    naega yeojeonhi baboran sasilman
    Words that made me realize
    깨닫게 되는
    kkaedadge doeneun mal
    That I’m still a fool
    지울 수만 있다면
    jiul suman itdamyeon
    If only I can erase it
    그렇게만 된다면
    geureohgeman doendamyeon
    If only I can
    내가 먼저 다가가
    naega meonjeo dagaga
    I’ll go to you first
    막다른 끝에서
    makdareun gil kkeuteseo
    At the end of a different road
    흘린 눈물에 젖어버린
    heullin nunmule da jeojeobeorin
    I’ll wipe your cheeks that are
    볼을 닦아주고 물어볼래
    du boleul dakkajugo muleobollae
    wet with tears and ask you

    Tell me what to do
    (먼저 말해주길 바래)
    (meonjeo malhaejugil barae)
    (I hope you’ll tell me first)
    Tell me what to do (Don’t cry no more)
    Tell me what to do
    (너의 마음이 나를 본다면)
    (neoui maeumi nareul bondamyeon)
    (If your heart can see me)
    Tell me what to do (Don’t cry no more)

    당연하게만 여겼던 자리
    dangyeonhageman yeogyeotdeon ne jari
    I took you for granted
    네가 없다는 상상만으로도
    nega eobtdaneun geu sangsangmaneulodo
    But just thinking of you not being there
    견디기 싫어져
    gyeondigi silheojyeo
    I don’t want to go through that,
    세상은 무너져
    sesangeun muneojyeo da
    my world would crumble

    Am I the one for you
    언제쯤 예전에 나와 견제
    neon eonjejjeum yejeone nawa gyeonje jung
    At some point, you were keeping me in check
    네가 많이 변했다고 말하는
    nega manhi byeonhaetdago malhaneun
    I said you changed a lot
    내가 가장 많이 변했지
    naega gajang manhi byeonhaetji
    but I changed the most
    The one for me
    모르지만
    The one for me nan moreujiman
    The one for me, I didn’t know
    약속을 계속 조르지 우리
    geu yaksokeul gyesok joreuji uri
    But that promise keeps suffocating us
    시간은 계속 머물지만 우리
    siganeun gyesok meomuljiman uri
    Time keeps lingering but our
    시간은 계속 허물지
    siganeun gyesok heomulji
    time keeps getting destroyed
    미소가 내게 환하게
    geu misoga naege wa deo hwanhage
    That smile came to me, more brightly
    차갑던 손은 따듯하게
    chagabdeon soneun deo ttadeuthage
    The cold hands became more warm
    외롭던 영혼이 만나
    oerobdeon du gae yeonghoni manna
    Two lonely souls met
    Not lonely, lonely, lonely, lonely
    다시 들여다볼게
    dasi neol deulyeodabolge
    I’ll look into you again,
    숨을 귀에 담을게
    ne sumeul gwie dameulge
    I’ll place your breathing in my ears
    우리만 빼고 모든 것이 변해가도
    uriman ppaego modeun geosi da byeonhaegado
    Even if everything but us changes

    내가 먼저 다가가 (내가 먼저 다가가)
    naega meonjeo dagaga (naega meonjeo dagaga)
    I’ll go to you first (I’ll go to you first)
    막다른 끝에서
    makdareun gil kkeuteseo
    At the end of a different road
    (Tell me what to do)
    흘린 눈물에 젖어버린
    heullin nunmule da jeojeobeorin
    I’ll wipe your cheeks that are
    볼을 닦아주고 물어볼래
    du boleul dakkajugo muleobollae
    wet with tears and ask you

    Tell me what to do
    (먼저 말해주길 바래)
    (meonjeo malhaejugil barae)
    (I hope you’ll tell me first)
    Tell me what to do (Don’t cry no more)
    Tell me what to do
    (너의 마음이 나를 본다면)
    (neoui maeumi nareul bondamyeon)
    (If your heart can see me)
    Tell me what to do (Don’t cry no more)
    Tell me what to do
    Tell me what to do
    Tell me what to do

    Credits :

    Korean: music.naver
    Rom: Amysbubble85
    Eng: popgasa
    • Blogger Comments
    • Facebook Comments

    0 komentar:

    Post a Comment

    Item Reviewed: [Lirik] SHINee - Tell Me What To Do [Hangul/Romanized/English] Rating: 5 Reviewed By: Play K-Pop Music
    Scroll to Top